14
200613 그들만의 리그

 

 

 

A League Of Their Own

페니 마샬

 

평점 ★★★★★

취향도 ♡♡♡

 

 

 

 

 

줄거리

 

우연히 스카웃 담당자의 눈에 띄여 프로 야구단에 입단 하게 된 도티(Dottie Hinson: 지나 데이비스 분)와 키트(Kit Keller: 로리 페티 분) 자매. 이들은 같은 록포드팀으로 배속되어 프로 야구에 데뷔하기 위한 갖가지 훈련을 받는다. 선수들은 미니스커트 야구복을 입을 것과 챠밍 스쿨에 다닐 것을 강요하는 구단주의 요구에 불만을 느끼면서도 야구 선수가 됐다는 기쁨에, 설레임과 희열을 안고 의욕적으로 훈련에 임한다.

그러나 록포드팀의 감독 지미 듀간(Jimmy Dugan: 톰 행크스 분)은 선수들을 거들떠 보지도 않고 매일 술만 마신다. 왕년에 홈런왕이었던 그는 무릎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 둔 후 폐인이 되다시피한 사람. 감독의 냉대 속에서도 선수들은 열심히 훈련과 경기에 임하고, 처음 냉담한 반응을 보이던 관중들도 점차 여자 야구에 흥미를 갖기 시작한다.

듀간 감독은 선수들의 열성에 감동해 술을 끊고 열과 성을 다해 이들을 지도한다. 포수인 언니 도티가 두각을 나타내자, 질투를 느낀 동생 키트는 사사건건 언니에게 트집을 잡고, 결국 그로 인해 키트는 라이벌 팀인 '라신느 벨스'로 이적이 된다.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록포드팀은 라신느 벨스와 결승전에서 맞붙게 되는데.

 

출처 | 네이버 영화

 

 

 

 

 

감독새끼(지미) 같잖아서 몇 대만 치고 싶었는데 그게 톰 행크스였다고…? 지금 좀 충격받았다(ㅋㅋ 내 이미지 속 톰 행크스랑 너무 달라서…. 연기 진짜 잘 하신다….

 

매 역이 마돈나였다고…? 다시 한 번 충격이다 왜냐면 생각지도 못한 캐스팅이라(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자체도 진짜 너무 좋았다ㅠ 영화 초반에도 나왔듯, 여자들이 야구를 하는 걸 '남성스러워진다'라고 표현하는 세상에서 여성들이 설 자리를 쟁취하는 이야기.

 

 

 

 

 

 

 

 

 

'review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17 쏘우  (0) 2020.08.18
200604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0) 2020.06.05
200531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0) 2020.06.01
200531 엣지 오브 투모로우  (0) 2020.06.01